본문 바로가기

DB/mssql

[mssql] 데이터가져오기 플랫파일(txt,csv) 데이터 잘림 처리



- 실행 중 (오류)

메시지

오류 0xc02020a1: 데이터 흐름 태스크 1: 데이터를 변환하지 못했습니다. 열 "주소"에 대한 데이터 변환 중에 상태 값 4 및 상태 텍스트 "텍스트가 잘렸거나 하나 이상의 문자가 대상 코드 페이지와 맞지 않습니다."이(가) 반환되었습니다.

 (SQL Server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마법사)

 

오류 0xc020902a: 데이터 흐름 태스크 1: 잘림이 발생했기 때문에 "출력 열 "주소"(46)"이(가) 실패했으며 "출력 열 "주소"(46)"에서의 잘림 행 처리는 잘림 발생 시 실패하도록 지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구성 요소의 지정한 개체에서 잘림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SQL Server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마법사)

 

오류 0xc0202092: 데이터 흐름 태스크 1: 파일 "D:\1-1) 대학 현황.csv"의 데이터 행 2을(를) 처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SQL Server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마법사)

 

오류 0xc0047038: 데이터 흐름 태스크 1: SSIS 오류 코드 DTS_E_PRIMEOUTPUTFAILED. 구성 요소 "원본 - 1-1) 대학 현황_csv"(1)에서 PrimeOutput 메서드가 오류 코드 0xC0202092을(를) 반환했습니다. 파이프라인 엔진이 PrimeOutput()을 호출할 때 이 구성 요소가 오류 코드를 반환했습니다. 이 오류 코드의 의미는 구성 요소에 따라 다르지만 파이프라인의 실행을 중지할 수도 있는 오류입니다. 오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이 오류 메시지보다 먼저 게시된 오류 메시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SQL Server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마법사)

 



탭이나 , 등 구분 텍스트로 되어 있는 텍스트 파일 가져오기 할때 매일 보게 되는 데이터 잘림 오류 메세지 입니다.
  매핑편집


보통은 매핑 편집에서 데이터 크기를 조정하면서 계속 위와 같은 오류 메세지를 보게 됩니다.

  고급


실제 적용되는 컬럼 크기는 OutputColumnWidth 입니다.